고객만족센터

FAQ

FAQ Top10

고객분들이 가장 많이 찾는 문의입니다.

주문/결제
카드취소 했는데 대금청구서에 포함 되어있어요.
주문/결제
이미 결제했는데, 결제 수단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배송문의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제품문의
배터리의 수명이 줄어드는 것 같은데 불량인가요?
제품문의
제품을 물로 세척 가능한가요?
취소/교환/환불/반품
반품 시 배송비는 어떻게 하나요?
취소/교환/환불/반품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제품문의
임산부여도 제품 사용 가능한가요?
주문/결제
전화로도 제품 구입이 가능한가요?
배송문의
배송일은 얼마나 걸리나요?

왜 운송장번호가 추적이 안되나요?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0-08-27 17:30:16

A. 당일 출고 후 운송장 번호를 바로 입력 해놓습니다만, 간혹 고객님들께서 배송 추적 버튼을 눌러 보신 후 택배 확인이 되지 않는다고 문의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당일 출고 후 택배사에서 전산 작업이 바로 진행되지 않고 오후 2시 이후에 일괄 진행되는 관계로 송장번호 추적은 오후 6시 이후에 확인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운송장 번호가 입력되어 있을 경우엔 2~3일 이내에 고객님에게 수령이 가능하신 상태입니다.

운송장 번호 입력 후 익일 후에는 바로 온라인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작성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