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센터

FAQ

FAQ Top10

고객분들이 가장 많이 찾는 문의입니다.

주문/결제
카드취소 했는데 대금청구서에 포함 되어있어요.
주문/결제
이미 결제했는데, 결제 수단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배송문의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제품문의
배터리의 수명이 줄어드는 것 같은데 불량인가요?
제품문의
제품을 물로 세척 가능한가요?
취소/교환/환불/반품
반품 시 배송비는 어떻게 하나요?
취소/교환/환불/반품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제품문의
임산부여도 제품 사용 가능한가요?
주문/결제
전화로도 제품 구입이 가능한가요?
배송문의
배송일은 얼마나 걸리나요?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왔어요.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0-08-27 17:30:42

A. 오배송으로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미랑 사이트 우측 상단의 [고객만족센터 -> 1:1문의] 혹은 고객서비스센터 02-335-7221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작성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