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센터

FAQ

FAQ Top10

고객분들이 가장 많이 찾는 문의입니다.

주문/결제
카드취소 했는데 대금청구서에 포함 되어있어요.
주문/결제
이미 결제했는데, 결제 수단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배송문의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제품문의
배터리의 수명이 줄어드는 것 같은데 불량인가요?
제품문의
제품을 물로 세척 가능한가요?
취소/교환/환불/반품
반품 시 배송비는 어떻게 하나요?
취소/교환/환불/반품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제품문의
임산부여도 제품 사용 가능한가요?
주문/결제
전화로도 제품 구입이 가능한가요?
배송문의
배송일은 얼마나 걸리나요?

무통장입금으로 주문만 하고 결제를 못했어요.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0-08-27 17:33:39

A. 주문은 입금예정일로부터 7일이 경과되면 자동으로 주문취소 처리 됩니다. 또한 수량 한정 제품의 경우 결제된 순서대로 배송이 진행되며, 결제가 늦어지는 경우 결제가 진행되더라도 품절 및 재고 부족으로 주문 취소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작성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