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센터

FAQ

FAQ Top10

고객분들이 가장 많이 찾는 문의입니다.

주문/결제
카드취소 했는데 대금청구서에 포함 되어있어요.
주문/결제
이미 결제했는데, 결제 수단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배송문의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제품문의
배터리의 수명이 줄어드는 것 같은데 불량인가요?
제품문의
제품을 물로 세척 가능한가요?
취소/교환/환불/반품
반품 시 배송비는 어떻게 하나요?
취소/교환/환불/반품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제품문의
임산부여도 제품 사용 가능한가요?
주문/결제
전화로도 제품 구입이 가능한가요?
배송문의
배송일은 얼마나 걸리나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0-08-27 17:36:13

A. 로그인 화면에 로그인 버튼 하단 부 [내 계정 찾기] 후 가입한 이메일 또는 아이디를 입력하시면 가입 당시 등록하셨던 이메일로 계정 정보 및 비밀번호 변경 링크가 발송되오니 확인하여 주세요.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작성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