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센터

FAQ

FAQ Top10

고객분들이 가장 많이 찾는 문의입니다.

주문/결제
카드취소 했는데 대금청구서에 포함 되어있어요.
주문/결제
이미 결제했는데, 결제 수단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배송문의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제품문의
배터리의 수명이 줄어드는 것 같은데 불량인가요?
제품문의
제품을 물로 세척 가능한가요?
취소/교환/환불/반품
반품 시 배송비는 어떻게 하나요?
취소/교환/환불/반품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제품문의
임산부여도 제품 사용 가능한가요?
주문/결제
전화로도 제품 구입이 가능한가요?
배송문의
배송일은 얼마나 걸리나요?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0-08-27 17:25:40

A. 주문취소는 '주문접수' 및 '결제완료' 단계에서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에서 주문서 내용 확인하시어 [취소] 버튼을 눌러 직접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배송준비중' 단계 이후부터는 주문취소가 어렵습니다.)

온라인 입금의 경우 일정 기간 동안 송금을 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주문 취소가 되고, 구매자가 원하는 경우에는 홈페이지상에서 취소가 가능하며 이미 입금한 경우에는 환불하여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매입 전에는 승인 취소를 해드리지만 매입 완료 시에는 취소를 하여도 카드사에서 취소 처리가 완료될 때까지의 일정 시간이 소요되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작성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