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센터

FAQ

FAQ Top10

고객분들이 가장 많이 찾는 문의입니다.

주문/결제
카드취소 했는데 대금청구서에 포함 되어있어요.
주문/결제
이미 결제했는데, 결제 수단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배송문의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제품문의
배터리의 수명이 줄어드는 것 같은데 불량인가요?
제품문의
제품을 물로 세척 가능한가요?
취소/교환/환불/반품
반품 시 배송비는 어떻게 하나요?
취소/교환/환불/반품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제품문의
임산부여도 제품 사용 가능한가요?
주문/결제
전화로도 제품 구입이 가능한가요?
배송문의
배송일은 얼마나 걸리나요?
분류 제목 작성자 날짜
로그인/회원가입/정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 관리자 2020-08-27
로그인/회원가입/정보 회원가입을 해야만 제품 구매가 가능한가요? 관리자 2020-08-27
로그인/회원가입/정보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관리자 2020-08-27
주문/결제 카드취소 했는데 대금청구서에 포함 되어있어요. 관리자 2020-08-27
주문/결제 이미 결제했는데, 결제 수단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관리자 2020-08-27
주문/결제 무통장입금으로 주문만 하고 결제를 못했어요. 관리자 2020-08-27
주문/결제 가상계좌(무통장입금)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관리자 2020-08-27
주문/결제 전화로도 제품 구입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2020-08-27
주문/결제 현금영수증 신청 관리자 2020-08-27
A/S 해외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A/S 절차가 어떻게 될까요? 관리자 2020-08-27
배송관련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왔어요. 관리자 2020-08-27
배송관련 왜 운송장번호가 추적이 안되나요? 관리자 2020-08-27
배송관련 토요일에도 발송이 되나요? 관리자 2020-08-27
배송관련 어떤 택배사를 이용해 배송되나요? 관리자 2020-08-27
배송관련 배송일은 얼마나 걸리나요? 관리자 2020-08-27